본문 바로가기

영화

알라딘(Aladdin , 2019) 포인트, 느낀점

 

 

 

 

짜잔~! 안녕하세요

짧고 임팩트 있게 설명하겠습니다.

 

 

 

 

알라딘 <출처: 다음 영화>

 

 

 

 

간략소개

 

 

- 상영시간: 128분

- 전체 관람가

- 모험, 가족, 판타지, 뮤지컬, 멜로, 로맨스영화

- 출연진은 메나 마수드, 윌 스미스, 나오미 스콧, 마르완 켄자리, 나비드 네가반, 나심 페드라드, 빌리 매그너슨, 누만 아카르 등등입니다.

- 1992년에 개봉한 디즈니 애니메이션으로 실사화해서 만든 영화입니다.

- 간략히 소개를 해드리면 알라딘 역에 메나 마수드가 자스민 공주역의 나오미 스콧과 우연히 썸을 타게 되면서 자파(마르완 켄자리)에 인해 동굴에 들어가서 램프를 손에 넣게 되면서 지니(윌 스미스)가 새파랗게 나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포인트, 느낀 점이에요

 

 

- 감독이 가이리치입니다. 믿고 보면 됩니다. 맨 프롬엉클, 젠틀맨, 셜록홈즈, 셜록홈즈:그림자게임, 킹 아서:제왕의 검, 캐시트럭 등등 명작들이 다수 있습니다.

- 누구나 한 번쯤은 동화책으로 아니면 만화로 보신 적이 있을 겁니다. 저도 예전에 애니메이션으로 재밌게 봐서 과연 실사로 가능할까 했는데 괜한 걱정을 했습니다. 가능하고도 충분했습니다. 

- 그리고 지니역에 윌 스미스?? 처음에는 설마 잘 어울릴까 기대를 전혀 안 했는데 와~ 찰떡! 보시게 되면 알 수 있습니다. 역시 찐 연기파~

- 전체적으로 영상미도 그렇고 배우캐스팅, 연출, 연기, 사운드, 음악 ost도 어느 하나 안 빠집니다. 느므좋음. ost는 참고로 영화 한번 보고 나서 계속 생각나고 흥얼거리게 됩니다.

- 예상 못했던 천만관객을 넘은 영화입니다. 기회 되면 꼭 보시길 바랍니다.

- 가족, 연인 남녀노소 모두 즐겨봐도 좋은 영화입니다. 강력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